생활의 발견/일상2018. 6. 13. 00:30

  전 편까지의 산행 즐거우셨나요? ㅋㅋ

  (전 편으로 이동 → http://smartkis.tistory.com/92)

  이제는 '성당못'쪽에서 '금봉산'을 올라가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 올라가즈아ㅏㅏㅏㅏ

 

 

  돌계단을 시작으로 꽤 가파른 경사가 예상됩니다.

  비가 온 후라 미끄럼에 주의하며 한 걸음, 한 걸음~

 

 

  바위와 낙엽이 쌓인 부분을 잘못 밟으면 자칫 미끄러질수도 있으니,

  조심~ 조심~ 핫둘! 핫둘!!

 

 

  금봉산 정상으로 가는 길 군데군데 둘레길로 통하는 샛길도 있으니,

 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둘레길 탐방을 해봐도 재밌을 것 같습니다.

 

 

  중간에 아까 봤던 측량기준점 안내판도 보이고,

  저 멀리 푸른 터널 속으로 ㄱㄱ

 

 

  긴 터널(?)을 지나 도착한 곳에 화살표지 등장!!

  금봉산 정상쪽으로 ㄱㄱ

 

 

  아까 봤던 나무계단도 다시 등장!!

 

 

 

  고뇌와 번뇌와 망상이 생기게 되는 108계단(?) ㅋㅋ

  원스텝, 두스텝 함께 가는 거야~

 

 

  계단이 높다하되 하늘 아래 계단이로다~

  계단을 오르고나니 화살표지라니^^

 

 

  제인과 치타있는 밀림속으로...

 

 

  밀림을 지나고 나니, 초록색 악어떼가 나오는게 아니라

  시퍼런 깡통집(?) 등장ㅋㅋ

 

  여기가 바로 정상!!

 

 

  정상에서 잠시 숨을 고른 후,

  옐로우 카펫을 밟고 하산 스타트~~

 

 

  아까 봤던 팔각정이 삐죽 보이네요.

  그럼, 팔각정에 한 번 올라가봐야겠네요^^

 

 

 

  팔각정에 올라보니 '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'이 보이고...

 

 

  고개를 돌려보니, 83타워도 보이네요.

 

 

  잠시 산 주변 경치를 감상 후, 하산 ㄱㄱ

 

 

  산을 내려가다 보면 음악소리, 공연소리, 각종 행사를 진행하는 듯한 소리가 들리는데,

  산 옆에 코오롱야외음악당이 있어, 그 곳에서 나는 소리입니다.

  뭔가 흥미있는 공연이 있다면 하산 후 바로 야외음악당 ㄱㄱ

 

 

  또 다시 등장한 화살표지!!

  여기선 인물동산(코오롱야외음악당)쪽을 갈거니 좌회전 ←

 

 

  "나는 빠꾸없다!" 하시는 분(?)은 바로 직진을 하실텐데,

  직진으로 내려가면 유니버시아드테니스장, 또 조금 더 내려가면 두류야구장이 나옵니다.

 

 

  뜬금없는 커버댄스라니...;; 하시는 분들이 계시겠지만,

  이 커버댄스팀이 영상을 찍은 곳이 바로 유니버시아드 테니스장입니다^^

  대구 트와이스 짱 입니다요~~ㅋㅋ

 

 

 

  어쨌든 저는 가던 길을 계속 가도록 하겠습니다.

  근데 내려가는 경사가 꽤나 급하네요.

  뒷꿈치 브레이크를 단단히 잡고, 원스텝~ 투스텝~

 

 

  빛이 보인다~~~~~~*_*

 

 

  마치 베어그릴스처럼 맨몸으로 오지(?) 탈출 성공ㅋㅋ

  미션 컴플리트!!

 

 

  인물동산 입구쪽에 에어건이 준비되어 있으니,

  바지와 신발에 뭍은 먼지를 칙! 칙! 털어냅니다.

 

  그리고, '민주주의 꽃은 선거입니다'라는 문구가 있네요!!

  오늘은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일~

  한 분도 빠지지 말고 투표에 동참합시다!!

 

  그럼, 금봉산 탐방기는 여기서 마칩니다.

  계절이 변하면 한 번 더 탐방을 갈지도?? ㅋㅋ

 

  한국에는 참 갈데도 없고, 볼 것도 없다는 분들이 계시는데,

  주변에 이렇게나 멋진 곳들이 많답니다.

 

  저도 혼자 온 게 아니라면 김밥과 음료수, 간단한 간식을 챙겨서

  산행로 주변에 있는 쉼터에 들러 잠시 먹고, 놀다가 갔을겁니다.

 

  물론 쓰레기는 되가져가기ㅋㅋ

  실은 쓰레기 버리는 곳이 몇 군데 있었음~

 

  어쨌든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급마무리하고,

  다음에 새로운 내용으로 또 돌아올게요~~ ^o^)/

 

 

Posted by 폴라스타